이상하게 빅스 과사만 치면 혁이 과사만 없던 이상한 시절~_~

그렇게 텀블러를 헤매고 돌고 돌아 얻어낸 혁이 과거 사진 모음집!




초등학교 시절 남달랐던 외모와 남달랐던 좌우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얌마 한상혁ㅋㅋㅋㅋㅋㅋㅋㅋ너 이런 놈이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그리고 중학교...?

이때 이미 혁이의 이목구비는 성장 완료된듯... ^_^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비교되는 우월한 키ㅋㅋㅋㅋㅋㅋ

이때부터 빅스 최장신 예약해뒀구낰ㅋㅋㅋㅋㅋㅋㅋ




그리고 손바닥티비 혁이 과거짤

저 바가지 머리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그리고 마이돌

왠지 이때가 더 잘생긴 거 같은건 내 착각이지 혁아...ㅠㅠ

검은머리에 푸릇푸릇했던 혁이ㅠㅠㅠㅠ 난 이때 혁이가 너무 좋음ㅠㅠㅠㅠㅠ




그리고 대망의

☆★☆★한상혁 교복짤★☆★☆





한상혁 교복박제 하실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얘 근데 한림으로 전학갔다면서요ㅠㅠㅠ 한림 교복 개이쁜데 왜 안입어?ㅠㅠ

교복이 있기는해 혁아?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다음주가 막방이라는데 이제 혁이 학교 나가나?ㅠㅠㅠㅠㅠ 교복 입고 리허설 한번만 해줘 혁아ㅠㅠㅠㅠ

openclose